쩝쩝박사

석모도 맛집 “Aronium” — 아로니움 강화도 여행 맛집 레스토랑 아로니아 벌판 글램핑 방문후기

슈퍼오리 2022. 8. 21. 14:22
반응형

인천 석모도에 있는 아로니움에 다녀왔습니다.


목차
1. 전경
2. 메뉴
3. 내부
4. 음식
5. 후기


1. 전경

넓디넓은 아로니아 밭에 쌓여있습니다. 그리고 넓디넓은 잔디밭 위에 식당이 있습니다. 글램핑장이 같이 있고 아주 넓은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저 먼곳 까지 탁 트인 시야가 눈을 시원하게 합니다. 숨을 깊게 들이쉬면 아로니아의 향이 느껴지는듯도 합니다.

여름에 방문해서 초록초록했던 아로니아 밭이 다른 계절엔 어떤 멋을 뽐낼지 궁금합니다.


2. 메뉴

브런치, 수프,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피자도 같이 주문했는데 피자는 메뉴판에는 없고 테이블 위 판넬에만 있습니다. 건물 내부 카페테리아에는 카페 메뉴가 별도로 있습니다.


3. 내부

벽 대신 커다란 창이 있어 바깥의 전경이 시원시원하게 보입니다. 무엇보다 천장의 예쁜 조명이 눈에 띄었고 화분이 많아 마치 야외에서 식사하는 듯한 착각에 들기도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합니다.


4. 음식

4-1. 애피타이저
식사 주문시 애피타이저로 빵과 발사믹 소스가 먼저 나옵니다. 빵이 맛있어서 직접 구우시나 여쭤봤더니 그건 아니라고 하시네요.

4-2. 카프레제 샐러드
치즈가 쫀쫀하게 맛있고 토마토가 탱글합니다. 석모도라 그런지 샐러드 야채가 전체적으로 싱싱한 느낌입니다.

4-3. 고르곤졸라 피자
모나지 않은 무난한 맛의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4-4. 봉골레 파스타
해산물과 바질의 싱싱한 향이 잘 조화되어 맛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육수? 오일? 소스에 바질 향이 지긋이 베여 시원한 맛입니다.

4-5. 등심 리조또
소스가 느끼하지 않고 밥과 잘 섞여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등심은 먹기 좋은 크기였지만 조금 질겼던 식감이 아쉬웠습니다.


4-6. 빠네 로제파스타
토마토 소스로 범벅된 파스타가 제법 맛있었습니다.


4-7. 새우 바질 파스타
진한 바질의 향이 파스타와 제법 잘 어울립니다. 바질과 크림이 잘 섞여 파스타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5. 후기
석모도에 이렇게 예쁜 레스토랑이 있다니 생각할 정도로 인테리어에 제법 신경을 쓴 모습이었습니다. 아로니움에서 함께 운영중인 글램핑장에 놀러와보고싶단 생각도 들었습니다. 주차 공간이 넓어 불편함이 전혀 없었고, 탁 트인 아로니아밭의 전경으로 눈이 시원합니다.
등심 리조또의 경우 질긴 고기의 식감이 조금 아쉬웠으나 전체적으론 맛있거나 양호한 편이었습니다. 가족 나들이나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아로니움을 위해 석모도를 방문하기엔 조금 아쉽고, 석모도를 여행할 때 아로니움을 일정에 추가한다면 더더욱 예쁜 여행 추억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식사가 아닌 다양한 카페 메뉴를 즐기는 분들도 많으니 커피한잔 하시며 아로니아 밭을 감상하시는 것도 아주 좋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