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도 극한의 적 기지, 섹터 264를 공략합니다.
인접한 섹터 265에서 출격합니다!
검은 모래위에 자리를 잡은 코어! 지형으로 인해 시작 설계도의 일부분이 잘렸습니다.
섹터 264 미니맵. 극한의 위험도임에도 불구하고, 적이 점유하는 영역이 적네요.
디펜스 터렛도 그닥 강하지 않습니다.
적 코어 주변에만 신경을 쏟은 모양입니다.
위험도가 극한이니 디펜스 라인부터 만드는게 좋겠죠. 적의 영역 아래에 있는 토륨 광맥에 압축 공기분사 드릴을 딱! 배치하고 그 주변에 RTG 발전기와 스펙터를 배치합니다.
폴리가 날아와 건설을 돕습니다.
우워우-!! 첫 단계부터 많은 수의 플레어가 날아듭니다. 터렛 배치부터 하길 매우 잘한듯! 플레어는 발전 시설을 우선적으로 타게팅하기 때문에 이쪽으로 몰려왔나봐요.
스펙터가 적의 모든 공중 유닛을 처치할테지만, 만약을 대비해 적 코어와 아군의 코어 직선 거리상에 스캐터를 배치합니다.
시작 설계도의 일부분이 잘려 전력 생산에 차질이 있습니다만, 유닛 공장들은 낮을 효율로 꾸역꾸역 가동되고 있습니다. 코어 바로 위 작은 토륨 광맥이 있어 개별적인 발전 시설을 건설하기로 합니다.
압축 공기분사 드릴과 수많은 RTG 발전기! 코어의 토륨을 꺼내어 RTG 발전기 하나에 수동으로 넣어주면, 모든 시설이 가동되기 시작합니다.
코어주변 쓸모없는 시설들은 철거!
유닛 생산에 앞서 전초기지부터 들립니다. 자원 출격 목적지를 섹터 264로 설정합니다.
전초기지에 다녀온 그 잠깐 사이, 벌써 몇몇 건물들이 파괴되었습니다.. 전초기지에 더 머물렀더라면 지역을 잃을뻔 했네요. 휴우
이젠 충분한 전력이 유닛 공장에 공급되고 있습니다.
5티어 지상 유닛 레인을 목표로 재구성기: Tetrative까지 건설했다가!
시간과 비용이 많이드는 재구성기: Tetrative는 철거했습니다. 극한의 위험도지만 적의 터렛이 많지않아 4티어 지상 유닛인 셉터로도 클리어가 가능하겠다 판단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항공 공장을 철거하고 모노-폴리-메가를 한번에 생산하는 항공 유닛 공장을 건설합니다.
냉각수 공장까지 연결된 재구성기: Exponential에서 생산중인 셉터의 모습이 희미하게 보이기 시작합니다.
유닛 지휘소를 전방에 건설하고 집결!하여 셉터를 기다립니다. 순조롭게 진행되는군요.
띠용!? 섹터 264에 처음 진입 당시엔 없던 건물인데.
적은 코어의 측면 외에도, 아주 부지런히 여기저기다가 건물을 짓고 있습니다.
수시로 왔다갔다하는 적의 감마를 격추시키고자 스펙터를 추가 건설했는데, 아쉽게도 사거리가 닿질 않네요.
생산된 메가가 최전방의 건물을 수리하기 위해 날아왔습니다.
건방진 립플이 아군의 셉터를 멀리서 공격합니다. 혼좀 내줘야 겠어요!
립플은 순식간에 파괴됩니다.
적이 더이상 건물을 짓지 못하도록 스캐터를 건설해버립니다.
셉터의 생산은 문제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만 코어 주변에 창고와 컨테이너를 더 달아주고 싶네요. 약간 수정하기로 합니다.
훨씬 깔-끔합니다. 역시 코어 주변엔 창고와 컨테이너가 빽빽하게 붙어있어야 깔끔합니다.
셉터가 네기까지 모였습니다.
순식간에 앞마당을 청소한 셉터!
메가의 AI를 향상시키는 프로세서를 건설했습니다. 하이퍼 프로세서의 작동을 위해서는 냉각수가 필요하여 냉각수 탱크 옆에 건설했습니다.
셉터가 쉽게 드나들 수 있도록 대형 토륨 벽의 일부는 대형 문으로 변경하구요,
수리 지점을 건설해 피해를 입은 셉터를 치료합니다.
다섯기가 된 셉터! 출격!!
셉터의 공격 특성인 전격은 레인의 관통 공격과는 또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수호자 접근 경고!
괜히 시간을 끌다 수호자를 만날 필요는 없겠어요. 공격을 서두르기로 합니다.
적 코어 쪽으로 접근하려는 순간, 포어쉐도우가 저격하기 시작합니다.
동시에 적 유닛도 출연하여 잠시 후퇴합니다. 플레어와 호라이즌으로 구성됐었던 적 유닛에 제니스가 추가되기 시작합니다.
셉터의 피해를 어느정도 감수하며 스펙터 라인부터 뚫으려고 하는데 스펙터에 탄약이 없었네요.. ㅎㅎㅎㅎ 민망민망
곧바로 적 코어까지 진격하여 적 코어를 파괴합니다. 파괴되는 셉터 없이 깔끔하게 적 코어를 파괴하고 섹터 264를 점령했습니다.
점령한 섹터 264 미니맵.
섹터 264를 점령하기 위해 42분이 소요됐습니다.
점령한 섹터 264와 인접한 적 기지는 세 곳!
차근차근 하나씩 점령해나가면 언젠간 모든 지역을 점령하는 날이 오겠죠?
'게임학교 > [Mindustry : 민더스트리] 캠페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69 민더스트리 7.140.3 에르키아 행성 업데이트 내역 - Mindustry Erekir Update 마인더스트리 (0) | 2022.11.14 |
---|---|
#68 섹터 60 공략 적 기지 점령 - Mindustry 민더스트리 마인더스트리 공략 (0) | 2022.11.13 |
#66 섹터 265 공략 적 기지 점령 - Mindustry 민더스트리 마인더스트리 공략 (1) | 2022.11.09 |
#65 섹터 73 공략 점령 - Mindusrty 민더스트리 마인더스트리 공략 (0) | 2022.11.08 |
#64 섹터 236 공략 점령 - Mindustry 민더스트리 마인더스트리 공략 (0) | 2022.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