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교/[Mindustry : 민더스트리] 캠페인

#41 섹터 170 공략 점령 - Mindustry 민더스트리 마인더스트리 공략

슈퍼오리 2022. 10. 6. 22:10
반응형

전초기지와 인접한 높않낮않의 위험도, 섹터 170을 공략합니다.


늘 배부른 전초기지에서 출발!


하마터면 시작 설계도가 짤릴뻔 했네요!


섹터 170의 단조로운 미니맵


적 소환구역의 위치입니다.


디펜스 라인을 만들고 대형 태양 전지판으로 전력을 생산합니다. 효율은 굉장히 낮지만 8개 정도 설치하면 레이저 드릴 두 대와 수리 프로젝터 두 대 정도는 충분히 가동할만한 전력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설치가 굉장히 간편합니다! 감격스러울 정도..!


적의 공중 유닛을 대비해 스캐터를 배치해뒀건만 공중 유닛의 출연없이 지역 점령에 성공합니다. 티타늄 탄을 사용하는 퓨즈 세 대로도 충분했습니다.


정말 별게 없는 섹터 170의 미니맵. 너무 깨끗한 모습이 마치 탄소중립 기지 같네요.


점령 시간은 12분! 위험도가 낮으니 많은 시간을 쓰지 않고도 점령을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섹터 170의 자원 저장량을 보니 전초기지의 자원출격도 받지않았네요. ㅎㅎ 확실히 난이도가 낮으면 점령하기 굉장히 쉽습니다.


물 웅덩이와 석탄 광맥이 가까이 있는걸 보니 참을수가 없어서 흑연 공장을 딱 하나만 짓기로 했습니다. 공압 드릴 하나와 기계식 펌프 하나를 함께 건설하면 터빈 발전기의 발전이 시작됩니다. 초기 발전량은 +2.5k/s인데 빠른 시간 내에 늘어날겁니다.


터빈 발전기의 바로 위쪽에 흑연 공장이 건설되었습니다.


코어의 시작 설계도 또한 모두 철거하고 지역 자원 수송기 두 대에 흑연을 넣어 전초기지로 보냅니다. 아직도 여유로운 전력 +3.3k/s! 터빈 발전기도 꽤나 쓸만하군요!


10여분을 더 투자해 분당 600의 흑연 수출량을 만들어냈습니다. 생산 시설이 건설되어 탄소중립 기지의 자격을 잃은 섹터 170입니다. ㅎㅎㅎ


섹터 170 점령 성공! 전초기지 주변부터 깔끔하게 점령해나가며 진행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