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교/[Mindustry : 민더스트리] 캠페인

#40 섹터 175 공략 점령 - Mindustry 민더스트리 마인더스트리 공략

슈퍼오리 2022. 10. 5. 23:25
반응형

전초기지와 인접한, 위험도 낮음노멀 섹터 175를 공략합니다. 위험도 낮음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힐링의 시간이라는 기분으로 부담없이 출격합니다.


모든 자원이 모여들어 항상 자원이 빵빵한 전초기지에서 출발합니다.


뚜둥! 기존의 시작 설계도를 약간 변경했습니다. 석탄을 사용하는 화력 발전기가 아닌 토륨을 사용하는 RTG 발전기 입니다.


알록달록 예쁜 섹터 175의 미니맵. 적 기지가 아닌 섹터의 깔끔함은 참 오랜만이네요. 적의 구조물이 없어 미니맵 전역이 깔끔합니다. ㅎㅎ


섹터 175의 적 소환구역


위험도가 낮음이지만 일단은 전초기지로부터 자원을 출격받기로 합니다.


소환구역 아래의 골목은 막아버립니다.


다행히 티타늄이 있는 섹터 175퓨즈를 배치했습니다. 퓨즈는 토륨을 탄약으로 사용할때 가장 강하지만, 티타늄을 탄약으로 사용하는 퓨즈도 꽤 강력합니다. 그리고 탄약의 종류에 따라 분홍색(토륨), 파란색(티타늄)으로 공격할때의 색상이 달라집니다.


오랜만에 건설하는 터빈 발전기. 점령을 위해 약간의 전력만이 필요하니 터빈 발전기로도 전력에는 큰 무리가 없을거라 예상합니다.


적 공중 유닛의 예상 경로에 스캐터를 배치해두었습니다. 스캐터의 활약없이 지역을 점령하나 싶더니, 17단계부터는 적의 공중 유닛이 지속적으로 공격해옵니다.


18단계도 적의 공중 유닛


19단계


마지막 20단계까지 적의 공중 유닛이 공격해옵니다. 미리 배치해둔 스캐터 덕분에 모두 쉽게 막아냈습니다.


섹터 175 지역 점령 성공!


생산 시설의 건설없이 지역을 간단히 점령했습니다.


섹터 175의 최종 레포트! 터렛을 건설한 후 단계를 연속으로 진행해서 시간이 더더욱 단축됐습니다.
22분 클리어!


전초기지와 인접한 섹터 175를 점령했습니다. 지역 점령에 당분간은 인접한 적 기지가 없을 것 같네요. 모든 지역을 점령하기까지 한발한발 다가서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