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교/[Mindustry : 민더스트리] 캠페인

#33 섹터 25 공략 적 기지 점령 - Mindustry 민더스트리 마인더스트리 공략

슈퍼오리 2022. 9. 29. 22:20
반응형

위험도 높음의 적 기지, 노멀 섹터 25를 공략합니다.


인접한 섹터 233에서 출격!


코어 주변이 매우 좁네요.


섹터 25의 미니맵인데, 참.. 희안하게 생긴 지형입니다. 엄청 좁고, 단순하네요.


코어 주변에 커다란 석유 웅덩이가 있네요. 하지만 개발할 생각은 없습니다.


위험도가 높음이라 그런지 극한이나 매우 높음 보다는 적의 방어가 허술해 보입니다. 단순한 지형처럼 단순한 적의 방어.


작은 적 코어가 두개 있네요.


인근 토륨 광맥에 RTG 발전기와 토륨탄을 보관할 창고을 건설합니다.


시작 설계도를 모두 철거했습니다. 모노-폴리-메가 공장과 적 코어를 파괴할 유닛을 생산하는 지상 공격 유닛 공장을 건설합니다. 이번에 선택된 유닛은 레인이 아닙니다!


이번에 사용하게 될 유닛은 4티어 지상 유닛인 셉터!! 셉터레인보다 한 티어 아래인 4티어 유닛이지만 위험도가 높음인 적 기지에서는 충분히 활약할 것 같아요. 상위 티어 유닛인 레인과는 달리 관통 공격이 아닌 전격 공격을 하네요. 셉터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든든한 디펜스 라인이 완성되었어요.


디펜스 라인의 구성으로 토륨탄을 사용하는 퓨즈살보가 그 둘만으로도 충분하겠지만, 대공 터렛인 스캐터를 함께 배치하는게 떼로 몰려오는 적의 공중 유닛을 막기엔 효율적입니다.


그리고 뚱뚱한 셉터를 위해 대형 토륨 벽 일부를 대형 문으로 변경했습니다.


셉터 두기 출격!


셉터는 확실히 레인보다는 공격력이나 체력적인, 모든 면에서 떨어지긴 합니다. 스펙터에게 공격받자 순식간에 체력이 떨어지는게 눈에 보이네요. 그래도 이정도면 높음 위험도에서 충분히 쓸만합니다.


수리 지점으로 돌아와 치료를 받고 있는 셉터.


..황폐한 협곡의 악몽이 시작되는 걸까요? 서둘러 황폐한 협곡 주변의 적 기지도 정리해야겠어요.


수리를 마친 셉터와 함께 총 다섯기의 셉터가 모여 적 기지를 공격하러 출격!


스펙터와의 접전끝에 셉터 한기가 파손되었습니다.


진격하는 셉터!


두개의 적 코어를 모두 파괴하고 섹터 25의 점령에 성공합니다.


섹터 25의 공허한 미니맵. 모양이 참..


섹터 25 최종 레포트~ 어쩌면 레인 한두기를 생산하고 클리어 하는게 더 빠를수도 있겠네요. 34분이 소요됐습니다.


섹터 25 점령 성공! 새롭게 인접한 적 기지는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