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

상봉 맛집 “마구로” — 참치 맛집, 중랑구 참치코스, 참다랑어, 황새치, 참치뱃살, 혼마구로

슈퍼오리 2022. 10. 26. 23:31
반응형

친구와 함께하는 술자리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좋은 분위기와 안주가 좋다면 더할나위없이 행복한 술자리가 됩니다.


친구와 함께 방문한 상봉역 근처의 참치 맛집, 마구로! 마구로는 2층에 있습니다. 주차는 불가한듯?


친구와 함께 조용한 룸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마구로에는 조용한 룸이 여러개 있습니다. 깔끔한 테이블 위 개인 세팅이 가지런히 놓여있네요.


마구로 메뉴판 입니다. 원산지까지 친절히 안내되어 있네요! 저와 친구는 메인코스인 특참치를 주문했습니다. 원산지 표기 칭찬해요~~


주문이 들어가면 기본 밑반찬이 세팅됩니다. 참치회 무침, 초밥, 계란찜 등등 기본 밑반찬들의 맛이 상당합니다.


드.디.어. 참치 첫판이 나왔습니다.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엄청난 자태를 뿜냅니다! 참치좀 먹는다 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보자마자 부위를 다 아실테죠. 후후. 사진을 정리하며 다시보니 입에 침이 고입니다.. 참치가 입에 들어간 순서대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저는 사실 참알못이라 잘못된 이름이라던지, 참치 먹는 순서 추천이라던지 등등의 지적댓글 감사히 받겠습니다.


눈다랑어 배꼽살
모두가 다 아는 참치 맛!


황새치 가마살
처음보는 특이한 부위였습니다. 얇게 썰어 나오는게 비싼 부위인 느낌..?


참치 머릿살
쫄깃 쫄깃한 식감에 육회가 떠오릅니다.


혼마구로 오도로! (참다랑어 뱃살)
크으.. 역시 값비싼 부위는 맛이 다릅니다. 술이 술술 넘어갈만큼 기름진 참치맛이 참 잘 느껴지는 부위입니다.


참치 콧살
특수 부위입니다. 친구는 콧물맛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어릴적 이후로는 콧물을 먹지 않아서 콧물맛이 어떤지는 잘 모릅니다.. 약간 짭쪼름한 맛이 나긴 했음 ㅎㅎㅎ


두번째 판입니다.
값비싼 부위는 다시 나오지 않아 아쉬웠지만 나름 훌륭한 맛인 다른 대체 부위들이 나왔습니다.


튀김


이 부위는 머릿살쪽 같았습니다.
머릿살이 자꾸 나오는걸 보면 참치 머리가 상당히 큰가 봅니다.


황새치 뱃살
저는 참치의 기름진 맛을 좋아해서 나름대로 맛나게 먹는 부위입니다.


참치 머릿살


또 다시 참치 머릿살
머릿살의 쫀득 쫀득한 식감은 참 맛있습니다.

세번째 판이 나왔습니다..!


세번째 판과 함께 제공된 알밥. 작고 귀여운 그릇에 담겨 나옵니다.


시원한 김치국물이 알밥과 함께 나왔습니다.


알밥의 양은 적지만 맵거나 짜지않고, 정성들여 만든 음식임이 느껴집니다.


가게에 비치된 참치 미니어처가 상당히 귀엽습니다.

상봉역 참치 맛집, 마구로!
재방문의사 : 매우 있음!!

잘 먹고 일어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