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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섹터 69 공략 적 기지 점령 - Mindustry 민더스트리 마인더스트리 공략

슈퍼오리 2022. 9. 27. 2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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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임드 섹터 핵 생산 단지와 인접한 극한의 위험도인, 노멀 섹터 69의 점령을 공략합니다.


핵 생산 단지의 자원을 가지고 출격!


뚜둔! 사실 적 기지는 공략이라 해봤자 레퍼토리가 비슷한 것 같아요. 유닛을 레인 또는 코르버스, 바다가 있는 지형이라면 오무라를 생산하고 적 코어를 파괴하는.. 5티어 유닛을 생산해 밀어붙이는 전략 아닌 전략이지요.


섹터 69의 미니맵. 두개의 갈림길로 보아 최소 두개의 적 코어가 예상됩니다. 검은 모래, 포자, 얼음 지형이 위에서 아래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극한 위험도의 적 기지 방어 수준은 항상 비슷해 보입니다. 메타 벽스펙터, 간혹 배치된 살보가 주를 이룹니다.


왼쪽편엔 적 코어 두개가 가까이 위치해있고,


오른쪽에 적 코어 하나가 더 있네요. 적 코어가 각각 포어쉐도우, 멜트다운, 두대의 스펙터를 주변에 두고 있네요. 확인된 적 코어는 자그마치 세개!


먼저 토륨 광맥에 압축 공기분사 드릴을 건설하고, 그 주변에 물 추출기RTG 발전기를 건설합니다.


코어에서 빼낸 토륨을 RTG 발전기에 넣으면 가동이 시작됩니다.


점차 늘어난 발전량!


안전한 운영을 위해 스캐터살보로 구성된 디펜스 라인을 먼저 만듭니다.


섹터 69의 첫 단계엔 많은 공중 유닛이 공격해 오는데, 스캐터살보로 충분히 막아낼 수 있습니다.


토륨의 생산량이 너무 많아 RTG 발전기의 수를 조금 더 늘렸습니다.


시작 설계도를 철거하고 창고컨테이너를 건설,


코르버스 공장을 건설하고 자원을 공급합니다. 전초기지의 자원을 출격받기 때문에 자원의 양이 충분합니다. 다만 전력이 조금 부족하네요.


RTG 발전기를 늘리려는데 실리콘이 없어 건설이 중단되었습니다.


자원을 출격받아도 부족한 실리콘을 위해 건설한 공장!


이젠 모든 버전의 재구성기가 가동되어도 전력이 +4.9k/s인 상태를 유지하며 전력이 안정화 되었습니다.


첫번째 코르버스유닛 지휘소로 이동하여 적 기지에 레이저를 퍼붓습니다.


코르버스의 빠른 생산을 위해, 냉각수가 부족하지 않도록 냉각수 공장을 증설합니다.


티타늄 드릴도 하나 더 건설합니다.


유닛 지휘소 주변의 적 건물은 모두 파괴되었어요.


전진 배치되는 유닛 지휘소.


코르버스의 화려한 레이저 공격을 보고있자니 넋을 놓게 됩니다.


두개의 적 코어가 있는 골목을 먼저 처리하기로 했습니다.


포어쉐도우의 공격을 받는 거리긴 하지만 코르버스의 레이저 공격은 관통을 하기 때문에 적 코어를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코르버스는 건설된 수리 지점으로 이동해 치료받습니다.


코르버스가 여덟기나 모였네요. 마지막 적 코어를 향해 돌격! 하지만 너무 느립니다..


오른쪽 골목에 있던 마지막 적 코어를 깔끔하게 파괴하며 섹터 69의 지역 점령에 성공합니다.


미니맵의 빈공간이 많지만 굳이 채우지 않기로 합니다.


코르버스 공장과 실리콘 공장.


냉각수가 생산되어 재구성기로 공급되고 있습니다.


토륨 광맥 하나로 이 모든 시설이 가동되고 있습니다. RTG 발전기의 효율은 정말 대단해요.


마지막 적 코어를 파괴한 후 유닛 지휘소로 이동중인 코르버스들. 느릿느릿~ 저엉~말 느려요..


지역 자원 수송기로 실리콘을 전초기지로 보내며 섹터 점령을 마칩니다.


섹터 69 최종 레포트. 지역 자원에 모래와 토륨만 나타나네요. 버그인가요?


극한의 위험도였던, 섹터 69 점령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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